자주묻는 질문
배송
- 배송조회
로그인 -> ACCONT -> ORDER HISTORY -> View List 의 각 주문번호에 부여된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면 배송 조회 가능합니다. - 배송지 변경
상품 준비중(결제완료) 단계 이후 부터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1:1 문의 또는 support@mirimiri.kr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정보
택배사 : 한진택배
배송일 :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지역별로 상이)
배송료 : 기본 2,9000원 /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해외배송
해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support@mirimiri.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오배송 문의
배송 주소에 문제가 있거나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배송정보(수령자명/주문번호/송장사진)와 제품 사진을 첨부하시어 1:1 문의 또는 support@mirimiri.kr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일정
공식 온라인몰은 평일 오후 6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해 당일 출고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합배송 관련
주문번호가 다른 경우 주문 건에 따라 개별 배송 됩니다. 합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한 개의 주문번호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및 결제
- 주문내역 확인
로그인 -> ACCONT -> ORDER HISTORY -> View List 에서 주문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입금 관련
가상계좌의 경우 7일 이내 미입금시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 현금 영수증 관련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가상계좌 또는 에스크로 선택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개인 용도 또는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 후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발행됩니다. - 대량구매 관련
1회 구매 시 제품당 구매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량구매 및 리테일 관련 문의는 retail@mirimiri.kr 로 문의 바랍니다. - 주문취소
배송단계안내 : 입금전 – 상품준비중(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결제 후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부터 취소 요청 시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 취소 시 전체 취소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취소 완료 처리 됩니다. 부분취소 및 가상 계좌를 이용하신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
교환 & 반품 & 환불
- 교환 및 반품 관련
교환/반품 기간: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왕복 배송비 5,8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비는 계좌 입금으로만 처리 가능하며, '우리은행 1005-604-241376 미리미리 주식회사'로 주문자명과 동일하게 입금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1:1문의 또는 support@mirimiri.kr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
배송 받은 택배사의 반품 접수를 통해 보내지 않고 타사 택배사 이용시엔 반드시 선불로 접수 바랍니다.
* 반품 주소지 :- -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
제품 박스 또는 비닐 겉면의 씰 스티커를 떼었거나, 제품 개봉 후 사용한 경우
고객 부주의로 제품의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공식 온라인몰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 피부 알러지 반품 관련
피부 트러블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병원진단서를 첨부한 후 트러블 현상을 기재해 주시면 상담을 통해 반품ㆍ환불해 드립니다.
단, 피부트러블로 인한 반품의 경우는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님과의 타입이 맞지 않은 경우이므로 반송택배비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고 보내 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반품 시에는 주문 당시 받으셨던 사은품을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후 20일(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14조 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 이내여야 하며 그 기간 중이라면 언제라도 100%환불해 드립니다. - 반품 후 환불 관련
계좌 환불의 경우 당일 처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