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미리의 제품은 피부에 유익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한 화합물이 들어있으며, 이중 일부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규정에 따라 알러지 유발물질로 분류됩니다.
미리미리는 대한민국 식약처 및 국제향료협회(IFRA)의 권고 사항을 참고하여, 에센셜 오일의 함량과 그에 따라 함유될 수 있는 알러지 유발 성분이 규제 기관이 권장하는 허용치를 밑돌도록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함유된 알러지 유발 성분은 법규에 따라 성분 라벨에 명확하게 표기됩니다.
미리미리의 제품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효능과 안정성 사이의 균형을 추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의 경우, 에센셜 오일에 의한 불편한 경험보다 순기능을 쉽게 체감할 수 있습니다만 사람에 따라, 또한 건강 상태나 식생활에 따라 이전에는 느끼지 못 했던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부작용을 경험했다면, 우선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최선의 조치입니다. 알러지 반응 등으로 교환/반품 요청 시 반드시 증빙서류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첨부하여 미리미리의 고객지원실(support@mirimiri.kr)로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후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 중 상태부터 취소 요청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 취소 시 전체 취소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취소 완료 처리 됩니다. 모든 환불은 원래 처리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부분취소 및 가상 계좌를 이용하신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 물론입니다.
탈모증상완화 제품은 부가적인 기능성 원료 및 인증절차가 필요한 것이며 일반 헤어 제품과 동일하게 취급하실 수 있습니다.
즉 모발과 두피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두피를 편안하게 유지하기를 원하는 모든 분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의 헤어 제품은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이 없는 안전하고 순한 원료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황산염과 파라벤, 실리콘, 인공색소 및 향료 등 유해 성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미리미리의 제품은 피부에 유익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에는 자연적으로 발생한 화합물이 들어있으며, 이중 일부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규정에 따라 알러지 유발물질로 분류됩니다.
미리미리는 대한민국 식약처 및 국제향료협회(IFRA)의 권고 사항을 참고하여, 에센셜 오일의 함량과 그에 따라 함유될 수 있는 알러지 유발 성분이 규제 기관이 권장하는 허용치를 밑돌도록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함유된 알러지 유발 성분은 법규에 따라 성분 라벨에 명확하게 표기됩니다.
미리미리의 제품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효능과 안정성 사이의 균형을 추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의 경우, 에센셜 오일에 의한 불편한 경험보다 순기능을 쉽게 체감할 수 있습니다만 사람에 따라, 또한 건강 상태나 식생활에 따라 이전에는 느끼지 못 했던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부작용을 경험했다면, 우선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최선의 조치입니다. 알러지 반응 등으로 교환/반품 요청 시 반드시 증빙서류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첨부하여 미리미리의 고객지원실(support@mirimiri.kr)로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과 교환 조건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배송 및 반품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추천인 코드의 사용과 관련하여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추천인 코드 생성 방법
타인에게 나의 추천인 코드를 전달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1) 미리미리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My Page로 이동합니다.
3) 정보수정 메뉴로 접근합니다.
4) 프로필 사진 하단에서 나의 추천인 코드를 확인합니다.
2. 추천인 코드 적용 방법
타인에게 받은 추천인 코드를 적용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1) 일반 회원 가입 시
회원가입 템플릿 페이지에서 바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 계정을 이용한 간편 가입 시
카카오 계정으로 연동 로그인을 완료하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결제 후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 중 상태부터 취소 요청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 취소 시 전체 취소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취소 완료 처리 됩니다. 모든 환불은 원래 처리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부분취소 및 가상 계좌를 이용하신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 주문의 경우 한 번 주문 시 동일 제품은 최대 10개까지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구매 및 기프트 구매, 입점 등 대량 구매 관련 문의는 sales@mirimiri.kr로 부탁드립니다.
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미리미리에서 교환 또는 전액 환불을 지원합니다. 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함께 미리미리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My Page > 주문내역에서 주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진행방법
반품/교환 제한 사항
이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으로 처리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준비 중 단계일 경우 My Page > 주문내역에서 배송지를 변경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이 배송준비 중 단계일 경우, 제품이 포장되고 있는 과정에 해당하여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